라이포

창업부트캠프300 선행 과정 -블로그 챌린지 #5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창업부트캠프300 선행 과정 -블로그 챌린지 #5

라이포 2023. 8. 13. 20:54

이 강의는 예비 창업가를 위한 유일무이한 강의가 아닌가 생각한다. 내가 다른 창업강의를 들어본 것은 아니지만 본 과정 전 선행과정임에도 불구하고 내용이 알차다고 생각한다. 왜 창업을 해야하는지, 창업형 인간이 무엇인지, 창업 필승 공식, 확률 높은 가설 세우는 법, 리스크 없이 미리 팔아보는 법 등등을 알려준다. 특히 나는 목표를 향한 환경 세팅과 창업필승공식에대해 정말 크게 깨달음을 얻은 것 같다. 강의에서 배운 내용들을 앞으로 계속 유지할 생각이며 유지하기 위해 환경세팅 또한 할 생각이다. 

여기까지가 선행과정이고 이후에는 본과정이라는게 존재하는데 경쟁률이 있다고 한다. 가능만 하다면 참여하고 싶다. 이전에 부자가 되고싶어 관심있게 보던게 끌어당김의 법칙인데 내가 알바를 그만두자마자 이 강의가 눈에 들어왔고 나는 내가 이걸 끌어당겼다고 생각하고 운명이라고 생각한다. 본 강의를 못 듣더라도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 배웠던 것들을 유지하며 나아갈 생각이다. 창업에대해 생각하고있는 창업자라면 이 강의를 듣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. 나의 시야가 달라지고 세상이 더 넓어져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알게된다. 

Comments